2016년 7월 17일 일요일

대박가게의 고객 관리 전략, 터칭!

쇼핑을 하거나 외식을 할 때 가끔 놀랄 때가 있지요!
대박!!
왜 이렇게 손님이 많아??


대박가게의 비결은 고객 관리에 있습니다.
고객 관리 서비스를 하는 매장과 그렇지 않은 매장의 매출 차이는 당연한 것이지요!!
바로 성공의 열쇠는 고객 관리에 있다고 하겠습니다.

고객 관리 전략

터칭/touching/고객관리프로세스/회원관리/회원카드/고객관리/포인트적립
포스시스템의 모든것
www.poso.kr

기존에 고객에게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종이 스탬프 쿠폰을 사용하거나, 플라스틱 포인트 카드 또는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서 고객들에게 포인트를 적립해 주곤 했습니다.
하지만 고객들은 불편함을 이유로 포인트 적립을 포기하거나 무시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간편하게 포인트를 적립해 줄 수 있는 터칭을 사용해 봤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고객을 단골로 만들기 위한 하나의 고객서비스 전략입니다.
터칭은 편한 적립으로 포인트 적립의 사용률을 올리고 매장에 재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줍니다.
누구나 갖고 있는 교통카드나 스마트폰, 학생증 등으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 카드를 따로 만들 필요가 없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할 때 카드를 터치하듯이 매장에 방문한 손님이 요금을 결제하면서 터치기에 가볍게 터치해 주시면 간편하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회원가입을 위한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터칭 과정에서 개인 정보를 추출하지 않습니다.

터칭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하여 재방을 유도하는 고객서비스 기기입니다.
고객 관리 프로세스가 간편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재방문율이 늘어날수록 매출은 상승하게 되어있습니다.
터칭을 통한 매출 상승효과를 경험해 보세요~^^ ㅎ


터칭을 사용함으로써 매출은 올리고 홍보비용을 절감시키고, 고객 분석 데이터를 활용하여 이벤트 진행까지!!
여러 가지로 활용도가 높은 터칭입니다.
매장 카운터에 포스시스템을 설치하고 남은 공간에 터칭을 설치해 보세요~~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간편하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터칭!
고객의 쿠폰 사용 현황과 신규 고객, 재방문 고객 분석이 가능하고, 단골 고객을 위한 이벤트 진행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처음 방문한 신규 고객에게는 바로 쿠폰을 등록하여 단골 고객을 확보합니다.
 

대박가게로 가는 고객 관리 전략 어렵지 않아요~^^
고객이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고객이 제 발로 찾아올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터칭을 설치하여 고객에게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단골 고객을 확보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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