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5일 금요일

pos 업체 선택 기준은 무엇인가?

pos 업체 선택 기준은 무엇인가?


계속해서 폭염주의보가 내려지고 있는 요즘!
매장 문을 닫고 바닷가로, 산으로, 계곡으로, 휴가를 가시는 분들도 있고,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도 있지만.. 
무더위를 잊은 체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사장님들도 계십니다. 


창업을 준비하면서 제일 많이 고민하고 많은 비용을 들이는 곳이 매장 인테리어인데요,
대부분의 사장님들이 매장 인테리어는 전문 인테리어 업자들의 견적을 받아서 진행하게 됩니다.
부르는 게 값이라고 어떤 업자를 만나느냐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는데, 전문적인 지식이 없으면 업자가 부르는 데로 지불할 수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금액을 깎으면 싼 자재로 인테리어를 할까 봐 걱정이 되기 때문이죠..ㅠㅠ

인테리어가 결정이 되면 부자재들을 구입하게 되고, 
이것저것 구입하게 되면 점점 창업비용이 늘어나게 마련입니다.
처음에 예상했던 창업 비용을 초과하면서 정작 중요한 POS 시스템을 설치할 때는 중고를 구입하거나 임대를 검토하게 되는가 종종 있습니다.

창업에 있어서 인테리어나 부자재 등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사업을 하루 이틀 할 것도 아니고 수익을 내는 사업을 장기간 하기 위해서는 
판매관리, 재고관리, 매출, 정산, 직원관리 ..등
pos 시스템을 어떻게 운영하느냐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pos 시스템 구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순간 판단을 잘못해 내 사업장에 적합하지 않은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면, 
고객 관리는 물론이고 매출 관리가 잘 되지 않아서 수익은 나는 것 같은데 수익이 나지 않는 현상을 겪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문가와 상담하여 우리 매장에 가장 최적화된 pos 시스템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pos 또는 카드 단말기는 매장의 업종과 규모에 따라 장비 설치가 달라집니다.
pos 업체 선택을 잘해야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오에스정보기술은 매장에 최적화된 장비 설치와 서비스를 20년 노하우의 전문가가 직접 상담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 장비의 노후로 인한 장비 교체가 필요할 때 적합한 신규 장비 제안과 기존 장비를 이용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